커뮤니티

온라인문의

주말 이용후 문의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은경 작성일17-12-12 19:49 조회59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문의전화 드렸는데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아
홈페이지에 글 남깁니다.

저는 지난 주말 (2017.12.09-10),
3번방 라인 끝방에 1박2일동안 숙박했었습니다.
토요일에 씻으려고하니 찬물밖에 나오지 않더군요.
이 겨울에 미지근한 물도 아니고 완전 찬물이었습니다.
문의드리니 계속 틀어놓아보라고 하셔서
1시간은 족히 틀어놓았지만 결국 뜨거운 물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온천만이라도 즐기고 내일은 괜찮겠지하며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잤습니다.
다음날 여전히 찬물만 나왔습니다.
어제 하신 말씀대로 1시간 정도 틀어놓았지만 미지근한 물더 나오지 않았고
다시 문의드리니 직원분이 오셨지만,
또다시 더 틀어놓으라는 말 뿐이고 제대로 된 조취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결국 퇴실시간이 다 되어서 찬물에 겨우겨우 씻고 나왔습니다.
이 겨울에, 심지어 미지근한 수준도 안 되서 정말 화가 나더군요.
저렴한 숙박시설도 아니고,
사정상 뜨거운 물이 안 나오는 것까지는 이해하더라도 조취나 서비스에서 크게 실망했습니다.

체크아웃하면서 말씀드리니 죄송하다며 숙박권을 받았습니다.
감사하게 잘 받았는데, 돌아와서 확인해보니
유효기간이 2017.12.31까지라 확인차 문의드리려고 글를 남깁니다.
이 유효기간이 맞다면 경주여행 보름만에 다시 여행가기가 사실상 거의 없을텐데
무의미한 사과표시가 아닌가 싶어서요.

가고 싶었던 호텔이라 기대하고 갔고, 또 온수문제가 있기 전까지는
실제로 대단히 만족해서 재방문 의사가 있었는데 안타까운 마음에 글 남깁니다.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